14 Ağustos 2014 Perşembe

Cha Soo Kyung- I Can't Forgive Cruel Temptation Ost Türkçe çevirisi

Şarkıyı sevmişken hadi bir de çevireyim dedim :)


Romanization

Wae neoneun nareul manaseo wae nareul apeugeman hae
nae modeun geol da juneunde wae nal ulrini
niga nareul sangcheo jun mankeum dasi doryeojul geoya
napeun yeojarago hajiman
yongseo mothae

janin han ineoneun sarang kata
giri aneonde gadaga meomchul suneun obseo
sarang keute huheuiga chajaomeon
biroso namneun geon miumpun

saranghaedalran aeworneun anhae
maeumi teonan chadichan nunbichi siroseo
keu maeumi keurineun keu gosen
tto dareun yuhok iseul teni

sarangi mwornde sumjukyeo gamyeo
byeonhaeganeun neol japgo sipeoseulkka

wae neoneun nareul manaseo wae nareul apeugeman hae
nae modeun geol da juneunde wae nal ulrini
na neoreul yongseohaeyaman dasi useu su inna
napeun yeojarago hajiman
yongseo mothae

sarangi mwornde sumjukyeo gamyeo
byeonhae ganeun neol japgo sipeoseulkka

wae neoneun naega aninji wae neon naega sireun geonji
nae modeun geol da juneunde wae nal ulrini
niga nareul sangcheo jun mankeum dasi dolryeojul geoya
napeun yeojarago hajiman
yongseo mothae

wu~
nae modeun geol da juneunde wae nal ulrini
niga nareul sangcheo jun mankeum dasi dolryeojul geoya
napeun yeojarago hajiman
yongseo mothae
sarangi neomu apa

Türkçe Çevirisi

Neden seninle tanıştım?
Neden bana acı çektirdin?
Sana her şeyimi vermiştim.
Neden beni ağlattın?
Canımı acıttığın her ne varsa sana ödeteceğim.
Bana kötü kadın deme.
Seni affedemem.

Zalim kader, tıpkı aşk gibi.
Yanlış yolda olduğunu fark etsen de duramazsın.
Aşkın sonuna gelinip pişmanlık bizi bulursa
Geriye arta kalan sadece nefrettir.

Hissiz soğuk bakışlardan nefret ettiğim için beni sevmen için yalvarmayacağım.
O kalbime çekici gelen yerde
Yine şeytana uyacağım.
Bu nasıl bir aşk ki bambaşka biri olan seni bırakmak istemiyorum.

Neden seninle tanıştım?
Neden bana acı çektirdin?
Sana her şeyimi vermiştim.
Neden beni ağlattın?
Tekrar gülebilmen için seni affetmem mi gerek?
Bana kötü kadın deme.
Seni affedemem.

Bu nasıl bir aşk ki bambaşka biri olan seni bırakmak istemiyorum.
Neden benimle olamadın, neden beni sevmedin
Sana her şeyimi vermiştim.
Neden beni ağlattın
Canımı acıttığın her ne varsa sana ödeteceğim.
Bana kötü kadın deme.
Seni affedemem.

Sana her şeyimi vermiştim.
Neden beni ağlattın
Canımı acıttığın her ne varsa sana ödeteceğim.
Bana kötü kadın deme.
Seni affedemem.

Aşk çok acıtıyor.


Yeppudaa'nın lirik çevirmeni olduğumdan konunun linkini vermemek olmaz :)




http://yeppudaa.com/showthread.php?t=69443-Cha-Soo-Kyung-I-Can-t-Forgive-Cruel-Temptation-Ost-T-rk-e-eviri


Hiç yorum yok:

Yorum Gönder